본문 바로가기

문방구

11번가 런칭이후

포탈, 메타블로그에서 11번가에 대한 이야기가 아직 미미한 것 같다.

네이버 검색(08-2-27 기준 최근한달)
뉴스-118건
블로그-117건
올블로그-64건

버즈,PR,광고 그리 효과는 없는 듯하다.
곧, 공룡기업의 마케팅 솜씨가 나올거라 예상된다. 아니면 그대로 클로징.

현재까지의 이야기를 들여다 보면,
쇼핑 SNS, 채핑(채팅+쇼핑, 클로벌특허를 받았다고 한다)
이 두가지가 핵심이고, 신규 서비스라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다.

아직 11번가의 기적도 없고, 파워도 없다.
'즐기는 쇼핑' 컨셉은 마음에 든다.
하지만 너무 뷰잉에 신경쓴것 같다는...

1-2주 동안, SKT 오픈의 관성력이 얼마나 큰지 수치들을 잘 살펴봐야겠다.